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[로판]나는이집아이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7. 9. 18:03
    [로판]나는이집아이
    파일명용량
    나는이집아이 1-151 完!외전1-31 完.zip151.2M

    [로판]나는이집아이



    전생의 기억이 좀 있다는 것만 빼면 평범한(?) 사생아로서 시간을 보내왔다. 

     

     그러던 어느 날..  

     

    창녀인 어머니가 열한 살이 된 나를 아버지 앞으로 데리고 갔다.  

     

    “1만 골드를 줘요.”  

     

    2만 골드를 주지. 대신 이것에서 손 떼.” 

     

     차가운 거래에 움츠러들어 있는데 그냥 부자인 줄 알았던 아버지가,  

     

    알고 보니 제국 유일의 공작이란다.  

     

    이제 난 어떻게 되는 걸까?  

     

    내가 정말 이 집 아이일까? 
     


    whatup23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찐우기
    받아갑니다~!
    진빠이
    웹툰으로 봤던건데 이거 너무짠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무럭무럭 크거라ㅠㅠㅠㅠ
    yousu
    감사합니다.
    유뽀뽀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딸기22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따따루
    우왕앙아 감사합니다!!! 🧡😭혹시 구원자의요리법 있으시면 부탁드려요 ㅠㅠㅠ 너무 보고싶습니당 ㅜ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